​​​​​​​‘희망2023 나눔캠페인&사랑의 온도탑 제막식’ 개최

음성군 사랑의 온도탑 개막식 후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음성군 사랑의 온도탑 개막식 후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음성군(군수 조병옥)은 12월 6일(화) 군청 로비에서 희망2023 나눔캠페인 &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을 개최했다.

희망2023 나눔캠페인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최하고 충북도와 11개 시·군 및 충북교육청이 후원하는 순회 모금행사(모금목표액 81억3,000만 원)로 복지취약계충 지원을 위한 재원 발굴과 풀뿌리 나눔문화를 확산하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나눔의 온정을 전하고자 지난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62일간 진행된다.

다만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현장 모금행사는 생략하고 비대면 모금으로 진행했다.

온도탑은 충북 목표액 1%인 8,130만 원 성금이 모금될 때마다 1도씩 올라간다.

이날 온도탑 제막식 행사에는 조병옥 음성군수, 안해성 음성군의회 의장, 노영수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이 참석했다.

조병옥 군수는 “나눔캠페인을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한 번 더 생각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라며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각계각층의 정성이 모여 온도탑이 활활 타오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모금행사 성금 접수처는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군 및 읍면 행정복지센터 복지팀, 음성군 사랑의 계좌, 방송사 등을 통한 다양한 방식을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