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움나눔, 행복가득, 다올찬 음성교육’ 연계.협력 강화 위해

음성교육행정협의회의 모습.
음성교육행정협의회의 모습.

음성교육지원청(교육장 이영정)은 12월 16일(금) 음성군청(군수 조병옥)과 함께 “배움나눔, 행복가득, 다올찬 음성교육”의 연계·협력 강화를 위한 2022년 음성교육행정협의회 정기회를 개최했다.

이번 음성교육행정협의회는 공동의장인 이영정 교육장과 조병옥 음성군수를 비롯하여 각 기관의 관련 업무 담당 과장과 외부위원 등이 참여한 가운데 음성교육발전을 위한 교육 현안 협의 및 방안 등을 모색하였다.

이번 협의회에는 ▲교육도서관과 도서관 연계 활용 방안, ▲글로벌에코리더 운영, ▲소규모유치원 방학중 돌봄 통학 운영, ▲음성군 발령 교직원 숙소 지원 방안, ▲2023. 음성진로교육 명사 초청 특강, ▲본성고&「KEDI 협력학교」업무협약, ▲ 온마을배움터 마을학교 공모사업 운영 등 총 7개 안건이 상정되었으며, 음성교육지원청과 음성군은 적극적인 교육 소통과 지속적인 협의를 통하여 교육발전 강화 협력 의견을 모았다.

이영정 음성교육장은“항상 음성교육을 위해 끊임없는 관심과 아낌없는 지원에 감사드린다”라며,“이 협의회를 통해 음성교육지원청과 음성군이 함께 협력하며 발전할 수 있는 더욱 단단한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