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동면장학회추진위에 장학기금 200만 원 기탁

맹동기관사회단체협의회가 맹동면장학회 추진위에 장학기금을 전달하며 양 대표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맹동기관사회단체협의회가 맹동면장학회 추진위에 장학기금을 전달하며 양 대표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월 8일(수) 맹동면기관사회단체장협의회는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써달라며 맹동면장학회 추진위원회에 장학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협의회는 기관사회단체간 유대강화와 협조체계 구축으로 지역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맹동면 36개 주요 기관사회단체장들로 구성된 단체다.

지난 2021년에도 맹동면장학회 추진위원회에 5백만 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했고, 맹동면 내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학생들에게도 매년 장학금을 전달해 오고 있다.

또한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에도 매년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해 오고 있으며, 어버이날 행사 지원, 국토대청결운동 등 각종 봉사활동에도 적극 참여하며, 지역발전을 위한 노력을 하는 등 맹동면 지역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류장수 맹동면장은 “우리 지역의 우수한 학생들이 애향심을 가지고 사회의 큰 인재로 성장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맹동면기관사회단체장협의회는 주민 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임흥식 맹동면장학회 추진위원장은 “장학금 기탁에 깊은 감사를 드리고, 앞으로도 지역 학생들을 위한 장학회 사업에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며 “기탁받은 장학금은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