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질서.화합' 실천 결의

음성군바르게살기협 회의 중 유공자들이 수상 후 정우철 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음성군바르게살기협 회의 중 유공자들이 수상 후 정우철 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바르게살기운동 음성군협의회(회장 정우철, 이하 ‘음성군바르게살기회’.)는 2월 14일(화) 음성군청 대회의실에서 김영근 수석부회장 등 군 협의회 임원과 9개 읍·면 위원장 임원진 및 회원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2022년 감사보고와 사업실적 보고 및 결산, 2023년 사업계획과 예산에 대해 심의 의결했다.

또한 그동안 지역사회 발전과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에 기여하고 이임하는 금왕읍위원회 조천행 위원장 및 우수 회원 10명에게 표창장을 전달했으며, 금왕읍 강성근 위원장, 맹동면 김호준 위원장을 신임 위원장으로 인준했다.

음성군바르게살기회 정우철 회장은 “2023년에도 진실, 질서, 화합의 3대 이념을 토대로 회원 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지난 몇 년간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상황을 겪었음에도 불구하고 음성군바르게살기회가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며 대한민국의 중심, 행복한 음성 실현에 앞장섰다”며 “올해도 2030 음성시 실현에 더 열심히 달려가는 음성군을 위해 많은 관심과 활동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음성군바르게살기회는 매년 가정사랑 릴레이캠페인, 친절봉사대상, 사랑의 한끼 나눔 등 각종 행사를 통해 솔선수범하며 건강한 지역사회 건설에 이바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