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복지관 척사대회 진행

장애인복지관 윷놀이 모습.
장애인복지관 윷놀이 모습.

2월 22일(수)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전호찬)에서 지역 주민과 복지관 사업 참여자들에게 기쁨과 행복을 나누는 척사대회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음성군장애인복지관 이용자 160명과 조병옥 음성군수, 임호선 국회의원, 이상정 충북도의원, 경대수 국민의힘충북도당위원장, 이상원 음성군수어통역센터장이 참여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다.

이번 척사대회는 윷놀이 36개조가 예선전과 결승전을 치뤘고 통바베큐와 떡 등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 전통 민속놀이 체험인 투호, 딱지치기, 각종 이벤트 체험 등을 하며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지역의 기업인 한솔신약, 라누띠 등에서 후원한 이불과 상비약 등을 참여자에게 전달했다.

행사에 참여한 A씨는 “복지관에서 오랜만에 다 같이 모여 축제를 즐기게 되니 너무 기쁘고 고맙다. 올해에는 우리 모두 기쁜 일만 가득할 것 같다.”고 말했다.

장애인복지관 전호찬 관장은 “ 척사대회를 통해 즐거운 화합의 장이 되길 바라며,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한해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들의 보다 나은 삶을 응원하기 위해 상담, 사례관리, 기능강화지원사업, 장애인가족지원, 역량강화 및 권익옹호, 직업적응훈련 및 취업지원, 지역사회네트워크, 문화여가지원사업, 사회서비스, 운영지원사업, 주간보호센터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장애인복지에 궁금한 사항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043-883-2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