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협회 총회에서 사랑봉사회, 음성군장학회에 장학기금 500만 원 전달

음성군외식업협회 사랑봉사회가 음성군장학회에 장학기금을 전달하며 양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음성군외식업협회 사랑봉사회가 음성군장학회에 장학기금을 전달하며 양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음성군 외식업인들이 지역 인재양성을 지원했다.

(사)한국외식업중앙회 음성군지부(지부장 서장원, 이하 ‘외식업회’) 사랑봉사회가 정기총회에서 (재)음성군장학회(이사장 조병옥)에 장학기금 500만 원을 기탁한 것.

3월 6일(월) 음성읍 영빈웨딩컨벤션에서 열린 이날 외식업회 2023년 정기총회에는 조병옥 음성군수, 안해성 음성군의장, 임호선 국회의원, 서효석.박흥식.조천희.최용락.김영호.송춘홍 음성군의원, 경대수 국민의힘충북도당위원장 등이 함께했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외식업회 서장원 지부장은 "코로나19를 비롯해 계속되는 경제악화 요건 속에서도 꿋꿋하게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회원들의 분투에 박수를 보낸다"면서“이런 가운데 장학기금을 전달한 사랑봉사회가 자랑스럽고, 저희 장학금 혜택을 받는 지역 학생들이 맘껏 꿈을 펼치고 큰 인재가 돼 지역발전에 기여하는 선순환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개회식에서는 △외식업중앙회장상: 윤하영(토종골), 이희경(희경이네막창구이), 오임복(참샘골가든), △외식업충북도지회장상: 백승경(어우동), △음성군수상: 박준혁(라비앙로즈), 김순임(김영희강남동태탕), △외식업음성군지부장상: 박순복(한내식당), 김형라(유장춘닭게장), 이미정(술창꼬), 이미숙(원남반점), 한주희(대소왕족발), △감사패: 나성은(음성군청)를 각각 전달했다.

한편 외식업회 사랑봉사회는 평소에도 음성군에 이웃돕기 성금 및 코로나 방역 일선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군 보건소 직원들을 위해 지역상품권을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단체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