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30일 참여자 모집, 4월 7일부터 매주 금요일 진행

장애인가족지원센터 스크린골프 교실 참여자 모집 홍보 포스터 모습.
장애인가족지원센터 스크린골프 교실 참여자 모집 홍보 포스터 모습.

음성군장애인가족지원센터(이하 ‘장애인가족센터.’)가 ‘스크린골프 교실’을 운영한다.

금왕읍에 위치한 장애인가족센터는 ‘2023 음성군 장애인 생활체육사업, 일환으로 ’스크린골프 교실‘을 진행하게 된 것.

참여자 모집은 음성군 등록장애인을 대상으로 3월 24일(금)부터 3월 30일(목)까지 진행하며, 방문 접수 또는 전화 접수(043-877-8622)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스크린골프 교실’ 운영은 4월 7일부터 매주 금요일(주 1회) 오후 5시에 총 26회, 준 골프아카데미에서 진행되며 원장 김유준 강사와 함께한다.

음성군장애인가족지원센터 이진우 센터장은 “스크린골프 교실을 통해 음성군 장애인과 그 가족들이 지역사회에서 질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애인 생활체육사업 ‘스크린골프 교실’ 프로그램은 장애인이 자생적으로 체육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토대 마련과 규칙적인 운동으로 심신 건강에 기여를 목적으로 한다.

한편 음성군장애인가족지원센터는 장애인과 그 가족을 위하여 큰 틀에서 가족지원 사업, 가족중심실천사업, 기관역량강화사업을 진행하고 중점사업으로는 사례관리, 돌봄교실운영, 음성피플퍼스트(발달장애인자조모임) 등 장애인과 장애인가족을 위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