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4.14까지 야간상담.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

 

음성교육지원청(교육장 이남덕)Wee센터는 신학기를 맞아 3월 27일(월)부터 4월 14일까지 상담주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담주간 운영은 학교를 찾아가 등굣길 캠페인과 상담 홍보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야간상담과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야간상담은 평소 자녀문제로 고민이 있지만 직장생활로 인해 낮에 시간이 되지 않아 상담실 문을 두드리기 힘들었던 학부모님들과 새 학기를 맞아 걱정과 불안이 많은 학생들이 편하게 상담에 대해 알아보고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달빛상담실’이라는 이름으로 운영되며, 4월 3일부터 4월 7일까지 18:00~20:00 음성Wee센터(금왕읍 소재)로 방문하면 참여할 수 있다.

‘우리 서로 위(Wee)해’라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관내 초·중·고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간단한 응원의 메시지를 자신의 계정에 게시물로 등록하고 음성Wee센터 계정을 태그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에 대한 자세한 방법은 음성Wee센터 인스타그램에 게시되어 있고,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지급한다.

박용철 센터장은 “자녀 문제로 고민하는 학부모님들과 심리적인 불안을 겪고 있는 많은 학생들에게 상담이 한 줄기 희망이 되어 더 나은 미래를 꿈꾸는 데 도움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