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복지관 이용자 및 지역 장애인들을 위해 써 달라

장애인복지관 관계자들이 하하마스크 청사 앞에서 마스크를 전달받으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장애인복지관 관계자들이 하하마스크 청사 앞에서 마스크를 전달받으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근옥솔루션 하하마스크(대표이사 고상훈)는 3월 29일(수)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전호찬)에 음성군장애인복지관 이용자 및 지역 장애인들을 위해 써 달라며 마스크 3만 7천개를 후원했다.

이날 후원받은 마스크는 음성군장애인복지관 이용자들에게 전달되었으며, 지역 장애인들에게도 전달될 예정이다.

고상훈 대표이사는 “이번 기부는 음성군에 거주하는 장애인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하였으며, 앞으로도 지역 장애인들을 위하여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 전호찬 관장은 “근옥솔루션 하하마스크에서 복지관과 지역 장애인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하며, 음성군장애인복지관 이용자들과 지역 장애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들의 보다 나은 삶을 응원하기 위해 상담, 사례관리, 기능강화지원사업, 장애인가족지원, 역량강화 및 권익옹호, 직업적응훈련 및 취업지원, 지역사회네트워크, 문화여가지원사업, 사회서비스, 운영지원사업, 주간보호센터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