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철 대장, 안전하고 범죄없는 음성 만들기 위해 봉사할 것

자율방법연합대 직무경진대회 모습.
자율방법연합대 직무경진대회 모습.

음성군 자율방범연합대(대장 유진철)가 주최하고 설성자율방범대가 주관한 제27회 직무경진대회가 4월 8일(토) 음성중학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자율방범대원의 친목 도모와 체력단련 및 대원 가족 화합과 정보교환을 목적으로 조병옥 음성군수, 안해성 음성군의회 의장을 비롯해 각 기관사회단체장과 자율방범대원 등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는 개회식 전 음성읍 시가행진을 통해 지역사회에 음성군자율방범대의 활동에 대해 알리고 교통안전 팸플릿을 나눠주는 캠페인을 시작으로 1부 행사는 개회선언과 군정 발전과 지역방범활동에 기여한 유공자 포상, 연합대장 감사장 시상, 대회사 및 격려사, 축사, 우승기 반환, 선수대표 선서 등이 이어졌다.

2부에서는 대원 화합 행사로 다양한 체육행사와 경품 추첨이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펼쳐졌다.

유진철 대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안전하고 범죄 없는 음성을 만들기 위해 봉사를 실천하고 있는 대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이번 직무경진대회를 통해 대원들 간 화합과 애향심을 고취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음성군자율방범연합대는 9개 읍·면 자율방범대로 구성해 범죄 취약지역 순찰 활동을 통한 치안유지, 각종 행사장 교통통제로 원활한 지역행사 개최 등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