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혁신로타리제5대 신재필 회장 취임 기념 및 지역 내 장애인 복지증진 및 삶의 질 향상 도모하고자

국제로타리3740지구 충북혁신로타리클럽-음성군장애인복지관

지역 장애인복지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체결

업무협약식 모습.
업무협약식 모습.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은 720일 국제로타리3740지구 충북혁신로타리클럽과지역 장애인복지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은 충북혁신로타리클럽 제5대 신재필 회장 취임을 기념하며, 지역 내 장애인의 복지증진 및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고자 양 기관이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협력체계를 구축한 것이다.

이날 협약식은 충북혁신로타리클럽 신재필 회장 등 7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고 이번 협약체결을 계기로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쌀 1,160kg을 후원하였다. 또한 직접 지역 내 장애인을 찾아가 후원물품을 전달하며 지역 장애인에게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전했다.

충북혁신로타리클럽 신재필 회장은 충북혁신로타리클럽이 우리 지역 내 장애인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회원들이 그동안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한 것처럼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따뜻한 나눔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 전호찬 관장은이번 협약을 통해 충북혁신로타리클럽과 지역 내 장애인 복지를 위해 함께 노력하며 협력해 나가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따뜻한 나눔이 잘 전달 되도록 복지관에서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들의 보다 나은 삶을 응원하기 위해 상담, 사례관리, 기능강화지원사업, 장애인가족지원, 역량강화 및 권익옹호, 직업적응훈련 및 취업지원, 지역사회네트워크, 문화여가지원사업, 사회서비스, 운영지원사업, 주간보호센터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본 프로그램에 궁금한 사항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043-883-2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