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가 장애인 가정에 300만원 상당 후원물품을 전달

 

 

금왕고향사랑청년회는 정우일 회장 등 20명이 지난 10일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하여 300만원 상당의 가전제품 등을 구입하여 사랑의 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금왕고향사랑청년회는 재가 장애인 두 가정을 방문해 TV, 책상 등 후원 물품을 전달했고 나머지 5가정은 복지관에서 전달해 달라며 후원 물품을 기탁했다.

후원물품을 전달 받은 재가장애인 신O근 씨는작동이 잘 되지 않아 매번 불편함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렇게 좋은 물품으로 교체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금왕고향사랑청년회 정우일 회장은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보람되고, 앞으로도 지역을 사랑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금왕고향사랑청년회는 27년간 고향인 금왕 발전을 위해 환경정화활동, 불우이웃돕기, 정학사업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후원과 봉사를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들의 보다 나은 삶을 응원하기 위해 상담, 사례관리, 기능강화지원사업, 장애인가족지원, 역량강화 및 권익옹호, 직업적응훈련 및 취업지원, 지역사회네트워크, 문화여가지원사업, 사회서비스, 운영지원사업, 주간보호센터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궁금한 사항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043-883-2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