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효대상 시상. 어르신들의 노래향연. 경품도 한가득
떳다! 개그맨 엄영수, 방주연.박일준 초청가수와 함께 흥겨운 한마당

 

어느덧 가을의 문턱을 넘어 풍성한 문화예술의 향연이 펼쳐지는 계절이 찾아왔다.

음성신문()(대표 김형권)에서는 1013일 오후 2시에 음성군 어르신들의 문화예술 체험을 통한 삶의 질 향상과 건강한 정서문화 함양을 위해 지역주민 및 관광객 등 2000여명을 모시고 제17회 실버가요제를 개최한다.

이날은 제42회 설성문화제(10.12~15) 기간 중 둘째날로 설성공원 야외음악당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이 행사는 음성신문()이 주최하고 음성신문() 명예기자협의회(회장 권혁성)에서 주관하며 음성군(군수 조병옥), 대한노인회음성군지회(회장 류학규), 음성군노인복지관(관장 임종훈), 음성군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관장 이영민), 음성시니어클럽(관장 김경섭), 음성신문이사회의 후원으로 개최된다.

행사는 제1부 개회식과 제2부는 본격적인 실버가요제가 진행되며 진행되는 중간중간에 푸짐한 경품행사가 곁들여질 예정이다.

개회식은 김영섭 실버가요제추진위원장과 강동대학교 오승하 교수의 사회로 음성군 충효대상 시상식 및 군수, 군의장, 국회의원 표창 및 감사패 시상식과 내빈들의 축사가 있을 예정이다.

충효대상은 음성군의 추천을 받아 대상자를 선정한다.

2부 행사진행은 유명 개그맨이자 MC인 엄영수의 사회로 진행되며 70년대 가요계를 풍미했던 아름다운 목소리를 가진 가수 방주연과 1970년대부터 2022년까지 앨범을 내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미남가수 박일준, 향토가수 이주성 등 유명 초대가수들이 대거 출연하여 추억의 가요향연이 설성공원을 가득 메울 것으로 기대된다.

실버가요제 참가 대상은 65세 이상 음성군민으로서 9개 읍면의 추천을 받은 총 11개팀이 참가해 열띤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시상은 충효대상 상패와 상금 20만원 대상 1팀 상패 및 상금 30만원, 최우수상 1팀 상패 및 상금 20만원, 우수상 1팀 상패 및 상금 10만원이 수여되며 장려상 및 인기상에 경품시상과 참가자 전원에게도 경품이 수여된다.

권혁성 명기협 회장은 음성신문이 음성군 대표 언론지로서 역할을 다하고 실버가요제 를 통해서 지역사회에 웃음을 주고 좋은 문화를 형성해 나가는 데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음성신문() 김형권 대표(JK종합건설 대표)는 코로나로 4년동안 개최를 못하다가 올해 제17회 실버가요제를 개최하게 돼 매우 기쁘다창간 28년을 맞은 음성신문이 그동안 꾸준히 독자 여러분과 지역사회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기에 이에 보답함은 물론 어르신들에게 웃음과 기쁨을 선물하고 건전한 예술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실버가요제를 정성껏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