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인협회 음성지부 작가 시·수화 작품 40여점 선봬

 

음성군은 지난 4일부터 군청 본관 2층 복도 갤러리에서 2023년 제4차 전시회를 시작했다.

이번 4차 전시회는 느릿한 삶을 주제로 한국문인협회 음성지부 지역 작가들이 만든 40여점의 시·수화 작품이 선보이며, 오는 12월 말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음성군 청사 복도 갤러리는 2021년부터 다양한 분야의 작품을 전시해 오고 있다.올해는 장영란 화가의 개인전, 한국사진작가협회 음성지부의 사진작품, 한국미술협회 음성지부의 미술작품을 전시한 바 있다.

군 청사 복도 갤러리는 군민들이 쉽게 찾을 수 있는 생활 속 문화공간으로 군 청사 방문객으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군은 앞으로도 청사 복도 갤러리를 통해 지역 예술인 지원과 다양한 작가들을 소개·발굴하는 장을 마련하고, 주민들이 항상 찾아가고 싶은 일상 속 예술공간으로 만들어갈 계획이다.

강희진 음성예총 지회장은 청사 복도 갤러리를 통해 지역 작가들과 주민들이 소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에게 다양하고 좋은 작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이번 전시회의 주제인 느릿한 삶과 같이 군청을 방문하는 군민들께서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여유를 찾으셨으면 한다앞으로도 주민의 문화적 욕구를 반영해 다양한 분야의 문화예술 체험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