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희 원남면민회장.이봉석 삼성면민회장, 음성군에 고향사랑기부금 전달

재경음성군민회 이봉석 삼성면민회장 고향사랑기부 모습. 
재경음성군민회 이봉석 삼성면민회장 고향사랑기부 모습. 
재경음성군민회 고용희 원남면민회장 고향사랑기부 모습.
재경음성군민회 고용희 원남면민회장 고향사랑기부 모습.

재경음성군민회 고용희 원남면민회장, 이봉석 삼성면민회장이 지난 13일 고향 음성군을 방문하여 고향사랑기부금 각 200만원을 전달했다.

재경음성군민회는 770여명의 음성군 출향인으로 구성되어 음성군 서울사무소를 중심으로 음성군과 중앙정부의 매개역할, 정부의 새로운 시책 수집, 지역의 우수 농특산물 홍보 등 각 분야에서 고향발전에 힘을 보태고 있다.

이날 두 회장은 재경면민들은 항상 내 고향 음성군이 잘 되기만을 바라고 있다고향사랑기부금이 음성군 발전과 음성군민들의 복리증진을 위해 잘 사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자신의 주소지를 제외한 지방자치단체에 연간 500만원 한도 안에서 기부할 수 있는 제도다. 기부자는 일정금액의 세액 공제 혜택과 함께 기부 금액의 30% 이내 해당하는 답례품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기부금 납부는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https://ilovegohyang.go.kr)를 접속하거나 전국 농협은행, ·축협을 직접 방문해 할 수 있다.

음성군은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으로 음성장터 포인트, 음성행복페이(지역화폐), 휴양림할인권, , 고춧가루, 사과즙, 로컬푸드꾸러미, 한우세트, 다육이, 들기름세트, 오색소면, 벌꿀, 된장, 간장, 고추장, 수박, 복숭아, 사과, 캔김치, 수제맥주, 통일명주(북한전통주), 수제쿠키, 연잎차, 누룽지, 골프공, 원목도마, 수세미세트 등다양한 지역 특산품을 기부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