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문화의집 및 청소년자치기구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

 

음성군은 음성군 청소년문화의집(음성청소년문화의집대소청소년센터금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자치기구(청소년운영위원회동아리)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제102023 음성군 청소년동아리발표회 음표18()에 음성고등학교 체육관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획된 음성군 청소년 동아리발표회 음표는 음성군 각 청소년문화의집에서 활동하는 청소년들이 1년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보여주는 음성군 대표 청소년문화예술 행사로, 올해로 10회째를 맞는다.

이번 행사는 부스와 공연 등으로 이루어지는 축제 형태의 행사로, 부스 운영으로는 음성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가우리, 봉사활동 동아리 심청, 바리스타동아리 IUMC, 대소청소년센터 청소년운영위원회 대청방범대, 금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진기와 음성군 관내 중·고등학교가 참여한다.

공연으로는 음성청소년문화의집 댄스동아리 Madness kidz(매드니스 키즈) 밴드동아리 R.NERD6(리얼 너드 식스) 금왕청소년문화의집 댄스동아리 엑센트릭, 타이밍, 밴드동아리 블루문 대소청소년센터 밴드동아리 주디스 등이 참여하며, 현재 각 분야에서 활동 중인 음성군 청소년문화의집을 졸업한 선배들이 현재 활동하고 있는 후배들을 위해 축하공연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이번 축제가 재능있는 청소년들이 끼를 뽐내고 다양한 체험을 즐기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청소년 누구나 신나게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모두의 축제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앞으로도 청소년들이 꿈과 열정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활동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음성청소년문화의집(043-871-4092)또는 음성청소년문화의집 네이버밴드와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