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8일 음성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다

 

음성군을 대표하는 음성군립 청소년 오케스트라 제4회 정기연주회가 오는 128일 오후 730분 음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음성군립 청소년 오케스트라는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가장 빛나고 소중한 청소년기에 음악교육을 통해 개개인의 인성 및 사회성 교육을 넘어, 아름답고 소중한 경험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 봉사할 수 있도록 지난 2019815일에 창단했다.

 

이번 공연은 창단 이후 네 번째 정기연주회로 어린 꿈나무 단원들이 그동안 열심히 배우고 익힌 연주 실력을 발표하는 뜻깊은 자리이다.

 

공연은 맘보짜르트(Mambozart) 노르웨이 춤곡(Norwegian Dance) 클라리넷 협주곡 제11악장(Clarinet Concerto No.1) 이태리 가곡 메들리 - 산타루치아(Santalucia), 볼라레(Volare) 아무도 잠들지 마라(오페라 투란도트)(Nessun Dorma) 맘마미아 모음곡(Mamma Mia), 교향곡 제9번 신세계로부터 4악장(Symphony No.9 <From the New World>) 아이브(IVE) 메들리 순으로 선보이며, 90분 동안 관객들에게 특별한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군민 여러분께 우리 아이들이 만들어 낼 아음다운 선율로 잊지 못할 감동과 추억을 전해드릴 뜻깊은 공연을 준비했으니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많은 관심과 관람을 부탁드린다이번 공연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더 행복하고, 음성군을 빛낼 미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6세 이상 관람)128일 오후 7시부터 선착순 입장이 진행될 예정이며, 연주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음성군청 문화체육관광과(871-341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