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10만 군민 여러분 !    

그리고 동료의원 여러분과 공직자 여러분 !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푸른 용의 기운과 함께 모든 일이 원활하게 진행되고 행운과 축복이 가득한 해가 되시길 소망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음성군의회가 활발하게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군민 여러분들의 커다란 기대 속에 출범했던 제9대 의회 개원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전반기 의회도 막바지에 이르렀습니다.

작년 한 해, 음성군의회는 군민과 소통하며 실천하는 의회의 다짐을 되새기며 민원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군민의 입장에 서서 발로 뛰는 현장 중심의 활발한 의정활동을 수행해 왔습니다.

또한 대내적으로는 효율적인 의회운영과 생산적인 의정활동에 주력하기 위해 애쓰며 군민의 권리와 복리증진을 위한 147건의 각종 조례 제‧개정, 2024년도 8,198억원의 예산을 의결하며 군민의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했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

올해도 저희 음성군의회는 군민 여러분의 생생한 목소리를 담아 의정에 반영하고, 군의 발전 방안과 현안에 대한 해법을 모색하여 해결책을 제시하는 데에 더욱 매진하겠습니다.

항상 공부하고 연구하는 자세로 군민의 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의정활동을 펼쳐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갑진년 새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4. 1. 2.

 

음성군의회 의장 안 해 성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