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부군수... 2024.1.1일자 도청 투자유치과장으로 발령

 

31대 조병철 음성군 부군수가 29 음성군청 상황실에서 이임식을 갖고 6개월 간의 부군수 업무를 마무리했.

조병철 부군수는 올해 71일 부임 후 재직기간 동안 음성군 발전을 위해 열정과 헌신을 다했다.

특히, 풍부한 행정경험과 발로 뛰는 현장행정을 펼치며 민선 82년차 지속 가능한 군정발전 기반을 마련하는데 이바지했으며, 국도비 확보, 중앙부처군 간 가교 역할을 하며 군민들로부터 신뢰받는 행정이 되도록 힘썼다.

또한, 조병철 부군수는 지역이 발전하려면 우수한 인재가 많이 양성돼야 한다며,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음성장학회(이사장 조병옥)에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조병철 부군수는 이임식에서 짧은 기간이었지만 음성군 직원들의 열정을 느끼기에 충분한 시간이었고, 군민이 행복한 음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는 당부의 말과 함께 여러분과 함께 한 시간 잊지 않고 인생의 소중한 기억으로 간직하겠으며 앞으로도 음성군의 발전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조병옥 군수는 조병철 부군수께서 지난 6개월 간 보여주신 열정은 ‘2030 음성시 건설의 밑거름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음성군 발전에 관심 어린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조병철 부군수는 202411일자 충청북도 인사에 따라 충청북도 투자유치과장으로 발령됐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