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우 음성공장(휠 사업 본부장 장현규)27일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직원들의 마음을 모아 준비한 쌀 100kg을 후원했다.

삼우 음성공장은 한발 앞선 품질 확보를 위한 각종 검사장비와 내구성 테스트 장비를 갖추고 있는 트럭/버스 WHEEL 국내 선도업체로서 국내 및 해외에 공급하고 있으며 자체 연구개발을 통한 신사양, 신공법을 주도하고 있는 기업이다.

삼우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된 후원은 직원들이 회식을 포기하면서까지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모금활동을 하였다.”, “이번 모금을 통하여 지역사회에 대한 생각을 다시 한 번 할 수 있었고,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나눔을 실천한 것에 대한 따뜻한 마음을 얻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 전호찬 관장은 어려운 시기에 우리 복지관을 생각하며 모금해주신 모든 직원 분들께 감사하다, “직원 분들의 마음이 담긴 쌀을 도움을 필요로 하는 대상자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들의 보다 나은 삶을 응원하기 위해 상담, 사례관리, 기능강화지원사업, 장애인가족지원, 역량강화 및 권익옹호, 직업적응훈련 및 취업지원, 지역사회네트워크, 문화여가지원사업, 사회서비스, 운영지원사업, 주간보호센터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장애인복지에 궁금한 사항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043-883-2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