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년 사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2023년 계묘년을 보내고, 행운과 성공을 의미하는 청룡의 해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며, 지난 해 군민들의 감사한 관심과 협조로 주민들에게 공감받는 치안활동을 전개하였고 보다 군민에게 인정받는 음성경찰, 따뜻하고 안전한 음성군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음성군민 여러분께 음성경찰을 대표하여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24년에도 우리 음성경찰은 군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체계적인 치안활동으로 따뜻하고 안전한 음성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적법절차 준수, 배려하는 응대, 엄정한 법집행과 노인·여성·아동 등 사회적 약자에 대한 세심한 관심과 조치로 공감받는 경찰이 되겠습니다.

다음으로 범죄취약지역의 CCTV 설치·관리 등 시설장비 개선, 맞춤형 탄력순찰 등을 통한 범죄 예방·검거활동으로 범죄로부터 안전한 음성을 만들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교통안전 시설개선 및 사고예방 교육을 통해 교통사고 사상자 비율을 낮추고, 예방 활동을 통하여 교통사고 위험으로부터 주민의 안전을 확보할 것입니다.

또한, 음성군의 외국인 비율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외국인의 범죄에 대한 강력한 대응, 외국인 대상 범죄예방 교육, 외국인 방범단 활동 전개 등 다문화 사회에 걸맞는 치안활동을 전개하여,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한 음성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올 한해도 전 직원들이 열과 성을 다해 책임감 있고 헌신적인 치안활동으로 함께하는 치안 안전한 음성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여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끝으로, 새해에는 군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신뢰와 성원을 기대하며, 음성군민 모두의 가정이 희망이 넘치고 행복이 가득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4. 1. 1.

음성경찰서장 이 대 형 올림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