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옥 음성군수는 5일 맹동면 소재 GC녹십자웰빙 혁신공장을 방문하여 공장투어 및 임직원과의 만남 등 현장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GC녹십자웰빙은 라이넥, 푸르설타민 등 영양주사제 완제의약품 제조 전문 기업으로 2019년 충북혁신도시에 투자를 결정,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협약 이후 주사제 의약품 생산시설인 혁신공장 준공 및 신규고용 52명을 달성하며 지역경제 활성화 및 고용 창출에 이바지하고 있다.

GC녹십자웰빙 김상현 대표는 ()음성군장학회에 장학금 1천만원을 기탁했으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3천만원 상당의 덱시안 Med(Medical Device) 크림 1500개도 함께 기부했다.

이 날 기부된 덱시안 Med크림은 스테로이드제와 병행이 가능하며, 특허 성분으로 항염, 향균 드레싱 효과를 가진 2등급 의료기기 MD보습제로 스테로이드·향료 등을 첨가하지 않아 연약한 피부의 영아부터 성인까지 모두 사용가능하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계속되는 경기 침체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매년 소외계층을 위한 성금 기탁, 사회복지기관 지정 기부 등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 주셔서 깊이 감사하며, 기탁해 주신 장학금과 물품은 지역인재 육성과 우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상현 대표는 음성군의 환대와 적극적인 지원으로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어 매우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책임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음성군장학회에 기탁된 장학금은 전액 장학기금 조성을 위해 적립되며 조성된 장학기금으로 매년 장학생을 선발,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기탁된 물품은 읍·면 행정복지센터 및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관내 저소득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