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음성군민 여러분!

꿈과 희망을 가득 담은 갑진년 새해를 맞아 군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웃음과 행복이 넘치고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소원 성취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초선의원으로서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저에게 보내주신 따뜻한 사랑과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지난 16개월 동안 초심을 잃지 않은 마음가짐과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으로 지역의 작은 일이라도 해결하고자 열심히 노력하였습니다. 그럴 때마다 즐거워하고 고마워하실 때 많은 보람을 느꼈습니다.

군민 여러분의 믿음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군민의 행복과 지역 경제가 활성화 되어 함께 웃는 따뜻하고 행복한 음성군이 될 수 있도록 소통하며 더욱 열심히 일하는 의원이 되겠습니다.

또한, 군민의 복지향상과 권익신장 그리고 지역발전과 정주여건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여 누구나 살고 싶은 음성군, 주민이 행복한 음성군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도끼를 갈아 바늘을 만든다는마부위침(磨斧爲針)’이라는 말이 있듯이 비록 지금의 여건이 만족스럽지 못하고 크고 작은 어려움이 있지만 끊임없는 노력과 인내로 희망찬 미래를 설계한다면 머지않아 환하게 웃을 날이 찾아오리라고 확신합니다.

2024년 갑진년 새해에는 군민 모두가 화합하고 발전하길 바라며, 소망하시는 일 모두 성취하시고, 가정에 건강과 행복 그리고 사랑이 늘 함께하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