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를 여는 다올찬 음성교육」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음성군민 여러분,

그리고 사랑하는 음성 교육가족 여러분,

2024년 갑진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2023년 우리 음성교육은 미래를 여는 다올찬 음성교육이라는 교육비전 아래 학생들이 즐거운 배움의 과정에서 저마다의 잠재력을 꽃피워 성장하고, 교육공동체와 함께 나눌 수 있는 미래 역량을 갖춘 인재로 자라나 지속가능한 미래를 여는 음성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교육의 본질은 학생 한 명 한 명이 미래를 살아갈 힘을 키우는 것입니다.

2024년에는 모든 학생이 몸근육, 마음근육 활성화를 통한 건강한 몸과 바른 인성을 기르고, 선의의 경쟁과 인내, 성취를 통해 실력을 다지고 노력하는 인재로 성장하여 지역과 미래를 위해 함께 살아갈 수 있도록 음성교육지원청 교육가족 모두는 온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음성 군민 여러분과, 음성 교육가족 여러분들께서도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으로 음성의 학생들이 배움·성장·나눔을 통한 주도적인 지역의 인재로 자랄 수 있도록 따뜻한 배려와 응원을 보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갑진년 푸른 청룡의 새해에는 가정에 언제나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고, 뜻 하시는 모든 일을 성취하시길 바라며 소박한 웃음으로 행복한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음성교육지원청도 지속가능한 공감동행교육으로 모든 학생이 교육의 품 안에서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