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청룡처럼 비상하는 상상이 현실이 되는 체육 복지 실현을 위하여

더욱 노력 하겠습니다. 군민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충만하시고 바라시는 소망이 모두 이루어지기를 기원 합니다.

지난 한 해 보내주신 성원과 격려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해에는 3년만에 개최한 반기문마라톤대회에 6천여명이 참가하여 성황리에 개최하였으며 또한 충북도민체육대회에서는 13년만에 종합3위를 달성하여 음성군의 위상을 높였으며 음성군민체육대회 개최를 통해 군민화합 및 건강증진에 이바지 하였습니다.

음성군체육회는 2024년에도 스포츠로 군민의 건강과 행복을 견인하고 화합 하는 음성군을 만들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2026년도 충북도민체육대회를 음성군에서 유치하였으며 올해부터 체육기반 시설 및 인프라 구축 등 체계적인 준비로 성공체전을 만들어 지역경제 활성화 에 기여 하겠습니다. 또한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하여 회원종목단체의 지원강화와 폭넓은 행정서비스로 지원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음성군 지역경제 활성화와 행복한 음성군을 만들기 위하여 음성군체육회가 앞장 서 겠습니다.

늘 초심을 잊지 않고 나아갈 것을 약속드리며 열심히 일하는 음성군체육회장 이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2024년도에는 소망하는 일들이 모두 이루어지길 바라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 이 늘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