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반국병 사무총장, 조병옥 음성군수 모습
왼쪽부터  반국병 사무총장, 조병옥 음성군수 모습

음성군행정동우회(회장 심주섭)11일 오전 11시 음성군청 대회의실에서 제46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조병옥 음성군수, 안해성 음성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이 참석했다반국병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음성군장학회에 100만원을 기탁했다이어 2023년 사업 결산과 사업계획을 승인하고, 오찬을 겸한 새해 인사회 행사를 끝으로 총회를 마무리했다.

심주섭 회장은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 덕분에 지난해 계획된 사업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금년도 지역발전과 지역민의 편익을 도모하는 봉사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병옥 음성군수와 안해성 음성군의회 의장은 음성군행정동우회가 지역에서 공익 봉사단체로 우뚝 섰다, “앞으로도 많은 활동을 통해 2030 음성시 실현에 앞장서 줄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음성군행정동우회는 퇴직 공무원들로 구성된 공익 법인단체로 오랜 행정 경험을 살려 음성군상록봉사단을 발족해 행정민원상담, 음성읍 장승배기 동산 가꾸기, 마을순회 칼 갈아주기, 농촌 일손 돕기 등 다양한 위민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2021()음성장학회에 후진 양성 기금 100만원, 지난해 대한적십자사 희망나눔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