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음성군민 여러분!

2024년 갑진(甲辰)푸른 용의 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축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을 성취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또한 지난 한해동안 저에게 베풀어주신 후의에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더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 드립니다.

2023년은 우크라나이전쟁 등으로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경제가 많이 어려웠던 한해였습니다. 우리는 수많은 경제적 위기를 극복하며 성장해 왔습니다. 2024년에도 우리 모두가 힘을 모으면 어떠한 경제적 어려움도 극복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군민 여러분께서 뽑아 주신 군민의 대변인이라는 도의원을 시작한지 벌써 16개월이 지났습니다. 부족한 저를 뽑아주신 군민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열심히 뛰어 다녔지만, 군민 여러분의 마음에 드는 의정활동을 했는지 다시한번 되새김해 봅니다.

늘 초심을 잃지 않고 군민 여러분과 한마음이 되어 지역발전과 군민 행복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을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갑진년에도 많은 지지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은 지혜와 힘, 그리고 번영을 상징해 왔습니다. 2024년 갑진년 푸른 용의 해에는 이런 푸른 용의 기운을 받아 슬기로움과 지혜를 바탕으로 꿈꾸고 있는 많은 희망들이 이루어지고 늘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