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좌측부터 권오민 삼성면장, 박수호 어전횟집 사장, 김남국 삼성면장학회 이사장, 박계명 삼성면장학회 사무국장
사진설명좌측부터 권오민 삼성면장, 박수호 어전횟집 사장, 김남국 삼성면장학회 이사장, 박계명 삼성면장학회 사무국장

삼성면 어전횟집 박수호 사장은 30일 삼성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삼성면장학회에 장학금 1백만원을 기탁했다.

박수호 사장은 학생들이 쾌적한 학습 공간에서 큰 꿈을 가지고 학업에 전념했으면 하는 바람에 장학금을 기탁한다""앞으로 삼성면 장학회 이사로 활동하면서 학생들이 올바르게 성장하고, 사회를 뒷받침하는 기둥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남국 삼성면장학회 이사장은 이번 장학금은 자라나는 지역인재에게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발돋움이 될 것이다면서 학생들이 마음 놓고 학업에 열중할 수 있도록 내실 있는 장학사업 운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권오민 삼성면장은 삼성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기탁해 주셔서 감사하다""앞으로 지역인재 양성의 선순환을 넘어 우리 학생들이 마음껏 꿈을 펼쳐나갈 수 있는 교육환경 조성에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한편, 박수호 사장은 삼성면에 소재한 어전횟집 사장이자 삼성면장학회 이사로 지역사회 공헌과 상생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며, 나눔 문화를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