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임 정우철회장 ,취임 김영근회장

바르게살기운동 음성군협의회는 27일 음성군농업기술센터 명작관에서 제17·18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조병옥 음성군수를 비롯해 안해성 음성군의회 의장, 바르게살기운동 충청북도협의회 전대수 회장 등 내빈과 회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우철 회장이 이임하고 신임 김영근 회장이 취임했다.

그동안 지역사회 발전과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에 기여하고 이임하는 정우철 회장, 민병숙 여성회장, 정현명 사무국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신임 송병림 사무국장 외 임원진에게 임명장 수여 및 읍면 위원장에게 인준장을 전달했다.

김영근 신임 회장은 지난 3년간 지역발전과 화합을 위해 고생하신 정우철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린다앞으로 회원들과 소통하고 협력해 더욱 발전하는 음성군협의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 인사를 밝혔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그동안 바르게살기운동 음성군협의회를 이끌어 오신 정우철 이임 회장님과 이임 임원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새로 취임하신 김영근 회장님을 비롯한 취임 임원분들께 다시 한번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음성군과 더불어 행복한 음성 만들기에 적극 동참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음성군협의회는 매년 화목한 모범가정 시상, 친절 봉사 대상, 사랑의 한 끼 나눔 등 각종 행사를 통해 솔선수범하며 건강한 지역사회 건설에 이바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