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3군 중단없는 발전 이끌 것”

임호선 국회의원
임호선 국회의원

 

22대 총선 증평·진천·음성 지역구 출마를 선언한 더불어민주당 임호선(사진) 예비후보가 지난 17일 음성 금왕읍에 마련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열고 중부3군의 중단 없는 변화와 총선 필승을 기원했다.

함께 여는 새날을 주제로 열린 이 날 개소식에는 도종환 국회의원과 광역·기초의원을 비롯해 각계각층 지지자 등이 참석했다.

임 예비후보는 지난 4년간은 국립소방병원법 개정과 수도권내륙선 확장을 비롯해 증평지식센터 건립 등 변화의 기틀을 마련한 시간이라며 이번 총선에서 압승해 중부3군의 더 큰 미래와 중단없는 변화를 반드시 이뤄내겠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현 상황은 민생과 서민경제가 최악으로 치닫고 있는 정부는 대책도 관심도 없다라며 서민 목소리를 대변하고 정부 독재를 견제하는 의정활동에 매진할 것이라며 각오를 밝혔다.

그는 성실한 의정활동으로 고향 주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해 중부3군 군민을 섬기는 정치로 보답하겠다라며 전폭적인 지지를 당부했다.

이날 개소식에서는 증평·진천·음성지역구 군민 대표와 지역 발전을 위한 공약을 반드시 이행하겠다는 협약도 진행했다.

임 예비후보는 21대 현역 국회의원으로, 경찰청 차장을 역임하고 현재 민주당 충북도당 위원장과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소속 위원으로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