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소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협의회장 이정석, 부녀회장 김영미)19일 각 마을 어르신 등 관내 소외계층에게 제공할 사랑의 감자심기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대소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부녀회원 40여명은 지역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감자심기에 동참하였으며, 이번 봉사활동으로 심은 감자는 향후 관내 각 마을회관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정석 협의회장과 김영미 부녀회장은 아침 이른 시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감자심기에 함께해주신 새마을 가족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대소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는 앞으로도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봉사단체로 소외된 이웃을 위해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조재순 대소면장은 늘 보이지 않는 곳에서 이웃사랑과 봉사정신으로 지역을 위해 애써주시는 대소면 새마을협의회·부녀회 회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앞으로도 봉사활동 등에 유기적으로 협조하여 지역주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소면 새마을회는 매년 김장김치 담가 관내 53개 마을의 어르신, 저소득 가정 등 어려운 여건에 있는 취약계층에게 전달하고 있으며, 저소득층 생필품 나누기·LED등 교체 행사 등 관내 불우이웃 및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뿐만 아니라 환경 정화 활동, 도시농부 텃밭 가꾸기, 마을 공동체사업 등 지역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추진하여 지역사회의 화합과 소통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