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읍 수정로 선거사무소 개소

이필용 전 음성군수와 경대수 후보가 두손을 맞잡고 환호하고 있다.
이필용 전 음성군수와 경대수 후보가 두손을 맞잡고 환호하고 있다.

 

국민의힘 중부3군(증평진천음성) 경대수 국회의원 후보가 지난 23일 음성읍 수정로에 선거사무소를 열었다. 이날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이필용 전 군수가 선거갬프에 참여하는 등 많은 호응을 얻었다.

경 후보는 "정말 큰 빚을 지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며 "지난 20여간 가까이 지역 골목골목을 돌며 많은 분들을 만나 뵙고 많은 분들과 마음을 나눴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경대수의 본질은 정치를 하는 사라밍고 지금 우리 중부3군을 위해, 더 큰 정치를 위해 서서 죽겠다는 각오로 다시 한 번 이 자리에 섰다"고 덧붙였다.

 

경 후보는 "저는 여러분만 믿고, 경대수를 사랑하고 지지해주시는 군민 여러분만 믿고 앞으로 나가겠다"며 "활력 넘치는 경제도시 중부3군을 만들기 위한 시작의 날, 이제 우리 중부3군이 앞으로 뻗어 나아가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변화해야 할 때 변화하지 못하고 나아가야 할 때 나아가지 못했을 때 어떤 후과를 초래했는지 우리 역사가 입증하고 있다"며 "경대수는 중부3군의 새로운 변화와 혁신을 이끌겠다. 지역발전과 지역경제 살리기에 모든 것을 걸겠다. 희망의 미래로 가는 과정에서 밀어닥쳐 오는 도전에 당당히 맞서 여당 중진의원의 힘으호 힘있게 밀어붙이겠다"고 강조했다.

경 후보는 "저는 감곡-장호원-금왕-혁신도시를 잇는 중부내륙선철도 지선을 현실화하고 혁신도시 경유 철도와 충북선(도안역)을 연결하겠습니다"며  "또 수도권 내륙선 광역철도를 조기 완공하고 중부고속도로 남이-호법 전구간을 6차선으로 확장해 중부3군의 핵심축을 연결하는 철도 도로교통망 대동맥을 완성하겠다"고 약속했다.

경 후보는 "일해본 사람, 일할 줄 아는 사람 경대수를 키워주십시오. 오늘 똘똘 뭉친 이 민심을 토대로 저 경대수가 반드시 해내겠습니다"며 "늘 여러분 곁에서 한결같은 모습으로 더 잘하는 더 큰 심부름꾼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