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관내 소재 비영리법인 대상,15일까지

음성군내 1400여개 기업체에 종사하는 근로자들의 복지증진과 여가문화에 새로운 장을 열게될 음성군근로자종합복지관이 위탁운영업체 모집하고 있어 내년 3월 개관을 앞에 두고 주민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음성군은 지하1층 수영장 및 부대시설, 지상1층 헬스장과 사무실 시설 등에 대해 음성군 근로자종합복지관의 효율적 관리 및 운영을 도모하고 음성군 근로자의 복지증진을 위한 목적에 적합하도록 근로자종합족지관을 건실하게 운영할 수 있는 비영리법인을 선정하기 위한「음성군근로자종합복지관 위탁운영업체 모집공고」내용을 발표했다.

위탁운영 업체의 자격요건은 음성군내 소재하는 비영리법인으로 근로자종합복지관을 운영할 수 있는 재정능력과 사업수행능력을 갖춘 비영리법인이다.
신청접수 기간은 11월 1일부터 11월 15일까지 15일간이며 신청서는 음성군청 공업경제과에 제출하면 된다.

신청에 필요한 구비서류는 신청서(공업경제과)와 수영장·헬스장 운영계획서, 운영책임자·안전관리요원 등 종사자 확보 및 배치계획, 법인등기부등본 및 정관사본, 운영예산 및 운영비 조달계획(잔액증명원 등 첨부)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기타 위탁선정에 참고될 제반서류 및 시설관리계획 등을 구체적으로 명시해야 한다.
선정방법은 음성군이 정하는 심사규정의 평가배점 최고 득점자를 선정하고 심사위원회 심사시 공모신청 법인 대표자가 출석해 사업계획을 설명해야 한다.

한편 음성군은 11월에 위탁운영업체를 확정하고 올 12월에 위탁자와 계약을 체결해 내년 2월 개관에 따른 완벽한 준비를 마친다는 방침이다.
음성군근로자종합복지관 위탁운영업체 모집 기타 자세한 문의는 음성군청 공업경제과(043-871-344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